축산물HACCP기준원 창립 7주년 기념행사
축산물HACCP기준원 창립 7주년 기념행사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3.10.03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과 소통하는 투명한 공공기관으로 거듭

축산물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원(원장 조규담)은 9월 27일 창립 7주년을 맞아 기준원 8층 회의실에서 ‘Over The Rainbow’를 슬로건으로 한 창립 7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기념행사는 ‘7개 빛깔 무지개 너머 새로운 도약, 또 다른 지평을 연다’는 의미로 ‘Over The Rainbow’를 슬로건으로 설정했으며 기준원의 새로운 미래를 직원들과 함께 다지는 자리였다. 또한 2013년 우수직원 표창을 실시했으며 전임 원장 및 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함으로써 내·외부에서 각별한 애정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기준원 발전에 기여한 관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이날 기념행사에는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및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등 축산관련단체의 주요인사가 참석해 기준원의 7주년을 축하했다.

이창호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축산물HACCP기준원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이관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마련됐다”며 “이를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기준원이 되기를 희망하고 축산물HACCP기준원이 축산업계 제도개선의 Control Tower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규담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원이 7개 빛깔의 무지개 너머 원대한 꿈과 비전을 가지고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기회를 제2의 도약기로 생각하고 국민,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는 투명한 공공기관으로서 존재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