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사료
퓨리나 사료
  • (주)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1.04.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육전용 신제품 출시
퓨리나 사료(대표 이보균) 축우 PM 박종은 이사는 퓨리나 한우 사업 재건 프로그램과 한우사료 신제품을 소개하며, 한우 사업 재건을 위해 팔 걷고 나서겠다고 밝혔다.
퓨리나 사료는 농장 재건을 위한 방역관리시스템을 이미 가동 중이며 입식에서 출하까지의 새로운 한우사업 전반 사업계획서를 각 지역 퓨리나 축우 판매부장과 특약점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FMD 백신 휴유증에 대비한 축우 전 제품에 면역력 증강 조치를 이미 실시 중이며 앞으로 사료 영양를 통한 고객의 재건에 최우선적인 조치를 강구할 계획이다.
퓨리나 사료는 이번에 새로운 개념의 한우 송아지 전용 ‘퓨리나 한우사랑 본’을 출시해 이미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육 기초인 한우 송아지 전용 제품으로, 한우품종에 맞는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한우전용영양이론을 적용해 유전능력 극대화로 올리고, 반추위 융모발달을 촉진하고 사료효율을 극대화하고, 설사 예방과 치료 기간을 단축해 강건한 한우 송아지 생산이 가능하게 한다.
특히, FMD 등 질병 예방을 위해 비특이면역증강제인 바로돈을 첨가해 면역기능, 질병저항력을 강화하고, 특히 대사성 질병 방지에 많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3월말 출시와 더불어 이미 전국 많은 번식우 농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어 한우고급육시장의 새로운 기초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1997년에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퓨리나 한우사랑 프로그램의 5세대인 ‘한우사랑 스마트’가 출시됐다.
이 신제품은 최고의 육질과 최적의 육량생산을 위한 개발된 한우 고급육 전용 제품이다. 육성단계 아미노산 영양이론과 큰소 단계의 한국형 한우전용 비타민A조절기술 적용으로 근내 지방도를 극대화해 1+등급 이상의 고급육 생산과 마무리 단계의 등지방 감소 유도 기술로 새로운 육량 제도에 맞게 육량 등급이 개선되도록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