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5분 완성 ‘달그락식탁 순두부찌개’ 출시
풀무원, 5분 완성 ‘달그락식탁 순두부찌개’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4.01.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냄비에 넣고 끓이면 순두부찌개 완성

풀무원이 간편하게 5분만 끓이면 만들 수 있는 순두부찌개를 내놨다.
풀무원은 최근 순두부, 야채 후레이크, 양념, 육수 등 순두부찌개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개별 포장돼 있어 번거로운 재료 준비 과정 없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달그락식탁 순두부찌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달그락식탁 순두부찌개’는 총 2종으로 ‘얼큰한 차돌박이 순두부찌개(446.3g/4580원)’와 ‘시원한 황태 순두부찌개(458g/4180원)’이다.
‘얼큰한 차돌박이 순두부찌개’는 국산콩으로 만든 순두부와 차돌박이를 넣어 국물이 진하고 얼큰하다. ‘시원한 황태 순두부찌개’는 순물(순두부를 누를 때 순두부가 엉기면서 나오는 물을 일컬음)의 고소함과 영양이 특징인 풀무원의 ‘몽글몽글순두부’와 황태로 만들어 시원하고 담백하다.
‘달그락식탁 순두부찌개’는 별도로 물을 넣을 필요가 없고 비법양념장이 함께 들어 있어 누가 끓여도 맛있는 순두부찌개 맛을 낼 수 있다.
풀무원식품 두부 담당 남궁은영PM(Product Manager)은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고 간편하게 직접 만들 수 있는 건강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달그락식탁’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저칼로리 고단백질 건강식품 두부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설계한 건강간편식 브랜드로 순두부찌개 외에도 두부볶음, 두부조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