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선정
제주삼다수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선정
  • 한승화 본부장
  • 승인 2014.03.3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가 '201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부동의 1위 먹는샘물의 입지를 다졌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재윤)는 28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제주삼다수'가 생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우수성을 넘어 친밀감, 열정, 책임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브랜드들의 선도적인 마케팅전략을 소개하여 한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글로벌 브랜드 육성에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제주삼다수는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50%를 점유하는 독보적인 장수 브랜드로서 1998년 출시 이래 시장 점유율 1위, 선호도 1위, 만족도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도개발공사는 청정 제주도의 화산암반수인 제주물의 우수성을 세계 각지에 알려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노력은 물론, 제품 판매 수익의 절반 이상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있는 나눔경영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오재윤 제주도개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이에 안주하지 않고 제주삼다수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할 수 있도록 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지역과 국가 전체에서 필요로 하는 나눔 경영을 확대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