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기능성 차 4종 출시
티젠, 기능성 차 4종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4.05.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 니즈에 맞게 개발

티젠(대표이사 김종태)이 기능성이 강화된 허브티 4종(클린타임, 굿나잇, 스틸티, 차가버섯차)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생기는 불면증, 변비 등 각종 질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게 개발된 블랜딩 차(茶)로 클린타임, 굿나잇, 스틸티, 차가버섯차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되는 클린타임은 이뇨작용 및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는 문형과 산뜻한 향의 페퍼민트를 블랜딩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굿나잇은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 라벤더, 레몬버베나, 오렌지필 등을 블랜딩한 허브티로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의 불면증이나 숙면에 도움이 된다.

수유하는 산모에게 도움을 주는 스틸티는 모유양이 많아지고 가벼운 몸을 유지시켜주는 펜넬, 아니스, 캐러웨이와 심신안정과 부기완화에 도움을 주는 네틀을 자사의 기술로 블랜딩해 만든 천연 허브차이다.

차가버섯차는 항암작용,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차가버섯, 차가버섯균사체, 영지버섯 균사체를 블랜딩한 차로 40대~70대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김양수 마케팅팀장은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각종 질병에 노출돼 있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음용이 가능한 차(茶) 한 잔으로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티젠은 고객에게 차를 통한 몸과 마음의 편안함은 물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