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농촌체험관광 콘텐츠 공모전 개최
대학생 농촌체험관광 콘텐츠 공모전 개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4.05.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어촌공사, 웹툰과 영상부문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이상무)는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농촌체험관광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젊은 층의 시각에서 농촌체험관광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도시민과 농촌주민간 교류 확대와 농촌 어메니티 자원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공모분야는 웹툰과 영상(UCC)이며, 웹툰은 6월 20일까지, 영상은 8월 28일까지, 접수페이지(http://contest.welchon.com)에 방문해 출품작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 분야는 10인 이하, 웹툰은 5인 이하의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출품작 수는 1인당 분야별 2편까지 가능하다.
작품내용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한 공감 스토리, 도농교류의 중요성과 농촌의 새로운 활동, 농촌체험관광만이 지닌 우수성과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는 내용, 신규 또는 운영 중인 체험프로그램을 응용한 콘텐츠 등 이다.
입상자들에게는 한국농어촌공사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점이 부여되며, 웰촌포털 농촌체험관광 서포터즈로도 위촉할 계획이다.
최범용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창조적 사고방식을 통한 업무재창조’라는 경영철학을 활용하여 농촌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젊은 세대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