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과 고객 행복시대 만들기
농업인과 고객 행복시대 만들기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4.07.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발전상생협의회 개최

농협중앙회(회장 최원병)는 최근 농·축협 및 중앙회, 지주, 농협은행 등 범농협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보험 속초수련원에서 2014년 상반기 ‘중앙본부 농협발전상생협의회’를 개최했다.

지난 2008년부터 운영돼 온 ‘중앙본부 농협발전상생협의회’ 위원은 중앙본부 각 법인 상생담당자 및 16개 시도지역본부 상생협의회 위원 중에서 계통조직별, 직급별, 업무별로 안분해 구성됐다.

이번 상생협의회에서는 △계통 간 협력을 통한 사업시너지 제고 방안 △계통 간 소통기회 확대 방안 △계통 간 신뢰 제고 방안 등 ‘하나되는 농협 구현’을 위해 다양한 주제를 선정했으며 참여한 협의회 위원들의 열띤 토론으로 진행됐다.

농협중앙회는 상생협의회를 통해 △임직원간 서로 알고 지내기 캠페인 △농ㆍ축협 통칭 사용 운동 △사내망에 소통ㆍ상생 활동방 개설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한 한마음상생행사 개최 등 상생과제를 선정 및 실천함으로써 농협의 사회적책임 실현에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조용환 회원종합지원부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임직원 한명 한명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 구축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하나되는 농협구현을 통한 농업인과 고객 행복시대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