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누들, 여름 이벤트 실시
오뚜기 컵누들, 여름 이벤트 실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4.08.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컵누들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저칼로리 라면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컵누들’ 여름이벤트를 오는 8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컵누들 10 days body design 릴레이 썸머리그’ 이벤트는 페이스북에서 컵누들 그룹을 만들고 총 6명의 그룹이 완성(그룹 개설->페이스북 친구 초대->초대된 친구들의 수락)되면 선착순 3000명에게 컵누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가장 많은 그룹을 개설한 고객 14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오뚜기 컵누들 1박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컵누들 10 days body design 리얼 스토리’ 이벤트는 컵누들 시식후기 를 비롯해 컵누들을 통해 일상에서 찾아온 변화 등 후기를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매주 19명씩 총 115명에게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LG 포토 포켓, 랑콤 선크림 세트, 오뚜기 컵누들 등 다양한 여름철 뷰티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나, 오뚜기 라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ttoginood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컵누들만의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컵누들은 ㈜오뚜기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녹두당면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미니컵 120kcal, 큰컵은 195kcal로 김밥 한 줄 칼로리의 절반도 안되며 특히 매콤한 맛, 우동 맛, 매운찜닭 맛, 계란탕 맛, 새우탕 맛, 잔치국수 맛까지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