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즉석 삼계탕 밥 차’ 이벤트 실시
하림, ‘즉석 삼계탕 밥 차’ 이벤트 실시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4.08.1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9일까지 페이스북 통해 참여가능

하림은 7월 16일부터 8월 29일까지 하림 슬림닭가슴살(이하 하림 슬림캔)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고객들을 찾아가는 ‘하림 즉석 삼계탕 밥 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나날이 더워지는 날씨에 지쳐가는 소비자들의 기력 보충을 위해 마련됐으며 당첨자가 희망하는 지역으로 직접 삼계탕 밥차가 방문해 하림 즉석 삼계탕을 대접하는 이벤트이다.

초복 시즌에 맞춰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두 달간 총 6회 동안 진행된다.

매주 당첨자 발표를 통해 가장 정성스럽게 사연을 작성한 1팀을 선정, 당일 도계 시스템으로 생산한 쫄깃한 닭고기 맛과 풍부한 육수 맛을 자랑하는 하림 즉석 삼계탕 제품 및 밥과 4~5가지 기본 반찬 등으로 구성한 밥차가 당첨자에게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림 슬림캔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imslim)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하림 삼계탕 밥차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20~30명이 있는 단체라면 어디든지 응모 가능하며, 응모 시 배달 희망지역과 단체명을 함께 표기하면 된다. 본인의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고 친구 초대를 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마케팅실 이용현 팀장은 “삼복더위에 지쳐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즉석 삼계탕 밥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하림 즉석 삼계탕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사계절 대표 보양식으로 자리매김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