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인정받은 한우의 마케팅 전략
세계 인정받은 한우의 마케팅 전략
  • 홍귀남 기자
  • 승인 2014.10.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국제비지니스대상 수상

한우 마케팅 전략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는 10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11회 국제비지니스대상(IBA,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경영인-비영리기구/정부’와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 2개 부문의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IBA 수상은 한우자조금이 그동안 펼쳐왔던 ‘한우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출품해 한우 직거래장터와 한우114 할인몰 개설 등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한우소비 촉진 및 친근한 한우의 이미지를 주기 위한 노력들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특히, 이 날 한우자조금은 전 세계의 외국인들이 참가하는 IBA 시상식 자리에서 한우 인형탈과 함께 한우육포 시식 이벤트를 진행해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홍보에 적극 앞장서기도 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부 서정훈 팀장은 “한우 홍보를 위해 준비했던 한우육포가 모자랄 정도로 한우 육포를 맛본 외국인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면서 “이를 계기로 한우의 세계화와 소비 촉진을 위해 더 다양한 마케팅PR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