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
오뚜기,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4.10.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사장 이강훈)는 최근 야구선수 류현진의 진라면 체인지업 광고를 방영한데 이어 11월 23일까지 체인지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라면으로 체인지업’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jinramen.ottoginoodle.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라면의 장점을 선택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다음 체인지업 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를 하거나 지인에게 문자를 발송할 경우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LG 3D 스마트 풀HD TV(1명), 삼성 노트북(2명), 삼성 NX 미니 카메라(3명), 아웃백 외식상품권(10명), 류현진 사인볼(매주 500명), 진라면 모바일 쿠폰(매주 1000명)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최근 방영된 진라면 체인지업 TV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만원 백화점 상품권(1명), 5만원 백화점 상품권(3명), 3만원 백화점 상품권(10명)이 증정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화면 속 양쪽 진열대에 나타난 진라면을 15초 동안 카트에 빨리 담는 방식으로 매주 최다 참여자 10명에게 진라면1박스(40개입), 랭킹 100위까지 진라면 5입팩 교환권이 증정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류현진의 진라면 체인지업 이벤트를 통해 진라면의 장점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진라면을 새롭게 시도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는 류현진과 진라면 소비자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jinramen.ottoginood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28일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