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싱글족 맞춤 판촉 확대
선진, 싱글족 맞춤 판촉 확대
  • 홍귀남 기자
  • 승인 2015.03.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3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혼자 사는 1인가구를 응원하기 위한 ‘선진포크 반반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진포크 반반팩은 500g 단위로 판매하는 냉장육을 한 번에 먹지 못해 냉동시켜야 했거나 선호하는 부위가 달라 고민했던 1~2인 가구를 위해 ‘삼겹+앞찌개’, ‘삼겹+항정팩’, ‘삼겹+목심팩’(각 400g) 구성으로 3종 출시된 제품이다.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선진포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이벤트는 이 같은 1인 가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벤트 참여는 선진포크 공식 온라인 카페 ‘해(亥)뜨는 마을’(http://cafe.naver.com.sjpork)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혼자 살기 노하우와 먹고 싶은 반반팩 구성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혼자서도 먹기 좋은 선진포크 반반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선진 기획마케팅팀 최종각 팀장은 “보통 삼겹살이나 돼지고기는 혼자서 먹기 어렵다는 편견이 있었지만 반반팩 출시 이후 혼자서도 맛있는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되면서 젊은 1인 가구 고객이 많이 늘었다”며 “앞으로도 선진포크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돼지고기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