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닭가슴살스프로 부드럽게
풍부한 닭가슴살스프로 부드럽게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6.02.02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치킨크림스프’ 출시
▲ 오뚜기가 최근 출시한 ‘치킨크림스프’ 신제품.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최근 추운 겨울철 간편하게 따뜻한 스프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오뚜기 치킨크림스프’를 출시했다.

‘오뚜기 치킨크림스프’는 풍부한 닭가슴살과 진한 크림풍미가 살아있는 프리미엄 냉장스프로 풍부한 닭가슴살이 감자, 크림과 어우러져 진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용법도 간편해 봉지 그대로 끓는 물에 넣고 3~4분간 데워 먹거나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옮겨 담은 후 랩을 씌워 2분간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깊고 부드러운 맛의 스프를 즐길 수 있다.

1970년 국내 최초로 분말스프 시장을 개척한 ㈜오뚜기에서는 총 4종의 냉장스프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에 출시한 ‘오뚜기 양송이스프’는 신선한 우유와 진한 크림이 국산 양송이버섯과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브로콜리치즈스프’는 신선한 브로콜리와 함께 체더치즈와 파르메산치즈를 사용해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프다. ‘오뚜기 콘크림스프’는 달콤한 스위트콘과 부드러운 크림이 녹아 있는 콘크림스프로 봉지째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깊은 풍미의 스프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오뚜기 치킨크림스프’까지 총4종의 오뚜기 냉장스프는 빵이나 크래커를 곁들이면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좋고 파스타나 밥 등과 함께 요리하면 훌륭한 별미 요리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은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힐링푸드”라며 “이번에 출시한 ‘오뚜기 치킨크림스프’까지 ㈜오뚜기의 스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오뚜기 냉장스프 4종’은 본격적으로 냉장스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