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 권익대변과 대정부 대응활동에 임하겠다
농가 권익대변과 대정부 대응활동에 임하겠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6.04.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농육우협 청년분과위원회 제9대 임원진 구성
▲ 한국낙농육우협회 2016년도 청년분과위원회 제1회 임원회의가 개최되고 있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청년분과위원회(위원장 이용욱)는 3월 25일 축산회관 회의실에서 2016년도 제1회 임원회의를 개최, 제9대 집행부를 구성하고 2016년도 청년분과위원회 사업계획을 수립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임원 선임의 건을 상정해 청년분과위원장에 이용욱 위원(충북 청원)을 만장일치로 재추대했다.

부위원장에는 이영병 위원(경기 김포), 이경훈 위원(충남 보령), 김기석 위원(전북 정읍), 손혁준 위원(경북 경주)을 선임했으며 감사는 김동현 위원(경북 김천), 정해정 위원(전남 나주)을, 총무에는 나용재 위원(전남 나주)을 선임했다.

대부분 재선임됐지만 이번 새로 구성된 협회 집행부에 발맞춰 변화와 혁신의 자세로 농가 권익대변과 대정부 대응활동에 임하기로 했다.

한편, 회의에서는 2016년도 사업계획 수립의 건을 상정해 △낙농제도 개편과 관련한 대응활동 △목장경영 안정 및 우유수급 대책마련을 위한 활동 △사료가격 안정 및 낙농환경 대책 관련 활동 등 낙농관련 제도개선 및 규제완화 활동에 주력키로 하고 △낙농현안 과제 해결을 위한 활동 전개 △분과위원회 운영 및 활성화를 위한 임원회의 및 간담회 개최 △협회 조직활성화 기여 등에 나선다는 원안을 의결했다.

또한 기타논의사항으로 청년낙농인 교육 및 토론회 개최방안에 대해 논의했는데 올해 청년낙농인 교육은 7~8월 중에 개최키로 하고 사전에 충분한 교육개최 안내를 통해 전국적인 청년낙농인들의 참여를 유도키로 했다. 아울러 청년낙농인 토론회는 강원 평창에서 7월 5일 6일 양일간 개최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