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숲으로’ 임산물직거래장터
‘e숲으로’ 임산물직거래장터
  • (주)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1.01.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청, 임산물직거래장터 ‘e숲으로` 설·대보름 이벤트
고로쇠 수액 구매

산림청(청장 정광수)이 지난해 말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임산물 직거래 쇼핑몰 `e숲으로`(esupro.co.kr 또는 esupro.com)가 설과 정월대보름 기간동안 푸짐한 선물을 내걸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임산물 소비촉진 이벤트를 잇달아 연다.
설을 앞두고 계속되는 `웬만하면 당첨되는 이벤트`에서는 말 그대로 고객 대부분이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동안 새로 가입한 회원 150명을 추첨해 밤을 선물로 주는 `신규회원 이벤트`,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상위 6명에게 3만~10만원 상당의 임산물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 특정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덤을 주는 `1+1 이벤트`, 새해 소망을 사이트 게시판에 적은 방문자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주는 `신묘년 새해인사 및 다짐적기 이벤트` 가 동시에 진행된다.윤정수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장은 `많은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임산물 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쇼핑몰 이벤트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설맞이 경품 이벤트에 뒤이어 정월 대보름 홍보이벤트도 마련된다. 내달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 기간 동안에는 정월대보름의 유래, 풍속, 행사 등에 관한 캠페인성 홍보가 펼쳐지고 이에 참여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임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행사의 홍보방식은 이벤트 페이지를 타 블로그나 카페에 게시해 해당 URL을 `e숲으로` 사이트에서 피드팩 받는 형식이다. 참여 회원 중 20명을 추첨해 임산물 사은품을 제공한다.
정월대보름 기간 이후에는 쇼핑몰에서 고로쇠 수액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고로쇠 수액 모음전`이 개시된다. 2월 21일부터 3월5일까지 계속되는 이 이벤트는 준비된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e숲으로`는 임산물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했기 때문에 소비자는 청정하고 질 좋은 임산물을 값싸게 구입하고 생산자는 안정적 판로를 확보하는 등 양자가 만족할 수 있는 온라인 장터다. 산림청은 사이트 운영과정에서 생산자가 어려워하는 전자상거래의 사업자 등록 및 결제 등 운영과 관리를 전문 운영기관에 위탁해 무료로 대행해 주고 있다.
`e숲으로` 임산물 직거래장터에 입점을 원하는 임산물 생산자는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042-481-4207)나 운영대행 기관인 (주)이지팜(031-292-4479)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