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와 함께 건강한 미래 만들어요”
“한우와 함께 건강한 미래 만들어요”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04.28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한우 홍보대사에 배우 지진희 위촉

평소 소문난 고기덕후로 알려진 배우 지진희가 2016년 한우자조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4월 26일, 서울 중구 ‘한국의 집’ 안마당에서 한우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하고 한우의 한류열풍과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배우 지진희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신예배우 김보령과 영어강사 겸 방송인 리사켈리, 고려대 구로병원 김한겸 교수를 함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배우 지진희는 "평소에도 고기를 즐겨먹는데 그 중에서도 단연 한우를 가장 좋아한다"며,"주변에서 왜 한우홍보대사 제의가 오지 않는 것인지 의문이라고까지 말할 정도였다“고 말해 당찬 포부를 알렸다.

또한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된 리사켈리는 “앞으로 외국인들에게 한우의 우수성은 물론 한우의 한류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으며 고려대 구로병원 김한겸 교수는 ”한우고기의 영양학적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이근수 위원장은 “지진희씨가 다수의 드라마에서 보여준 부드러우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믿고 먹을 수 있는 한우의 이미지와 잘 맞아 한우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우의 대표 얼굴로서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