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세계적 수준의 양돈 기술 전파
선진, 세계적 수준의 양돈 기술 전파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05.07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양돈 사양관리 전문서 ‘피그 시그널’ 비육돈편 출간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국내 양돈산업 발전을 위해 세계적인 양돈 사양관리 전문 서적인 '피그 시그널(PIG SIGNAL) 비육돈(FINISHING PIGS)'을 번역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되는 비육돈 편은 총 4편으로 구성된 양돈 사양관리 지침서 피그 시그널(원저 PIG SIGNAL, 저자 Jan Hulsen, Kees Scheepens) 시리즈의 마지막 편이다. 선진은 2013년 총론을 시작으로 모돈 편, 자돈 편을 출판해 왔으며, 이번 비육돈 편을 마지막으로 피그 시그널 시리즈의 국내 번역 출간을 완료했다. 

피그 시그널 비육돈 편은 돼지고기 생산을 위한 마지막 단계인 비육돈 사육에 필요한 농장 관리 및 사육 노하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이 책에는 양돈 선진국의 최신 기술이 집약돼 국내 양돈농가의 생산성 개선에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선진은 지난 3월 양돈 '인공수정 핸드북(원저 The SWINE AI Book, 저자 Morgan Morrow BVSc MS PhD)'을 번역 출간하는 등, 선진 양돈 기술 전파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미국의 양돈 인공수정 기술과 관리방법 노하우가 담긴 이 핸드북은 이미 국내 양돈 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선진은 국내 양돈 산업의 발전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양돈 기술서들을 국내에 소개해오고 있다”며, “특히 양돈 선진 기술의 정수로 알려진 피그 시그널 시리즈의 이번 번역 출간 완료를 계기로 국내 양돈 산업의 경쟁력이 한 단계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