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사)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농협하나로유통-(사)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영하 국장
  • 승인 2016.06.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경기 고양시 송포농협 대화점에서 개최된 로컬푸드직매장 82호점 개장식에서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아홉번째), 송포농협 이재영 조합장(사진 왼쪽에서 열번째), 경기도의회 곽미숙 의원(사진 왼쪽에서 여덟번째), 고양시의회 김완규 의원(사진 왼쪽에서 일곱번째) 등 주요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는 농협경제지주의 계열사인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이상식)과 (사)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회장 김송호)가 20일 서울 중구 농협하나로유통 대회의실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산 농축산물 판매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속적인 경기침체 및 농축산물 소비 감소 속에서 사회적 약자의 대표 조직인 양 기관이 공동체 의식을 바탕으로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양측은 업무협약을 통해 △중소기업 우수 상품 발굴 및 판로 확대 △명절 선물세트 및 식재료 구매 등 협회 회원사의 농협하나로마트 적극 이용 △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등 회원사와 농업·농촌 간 봉사활동 및 문화교류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포괄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