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농의 토양소독제 ‘팔라딘 유제
(주)경농의 토양소독제 ‘팔라딘 유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6.09.1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염된 시설원예 토양에 각종 토양 병해충 득실

‘팔라딘 유제’로 토양 소독해 시설원예 농장을 더욱 건강하게…

최근 국내 시설원예 주산단지 및 작물을 연작하는 토양에서 염류집적이 큰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염류집적을 일으키는 요인으로는 작물의 집약재배에 따른 다비 재배, 염류의 포토 집적 등 다양한 요인을 들 수 있다.

토양에 염류가 집적하게 되면 선충 및 각종 토양 병해충의 밀도가 매우 높아져 작물의 생육을 저하시키고 농산물 품질과 수량을 떨어뜨린다.

토양 내 염류집적을 해소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토양을 소독한다. 최근 안전하고 편리한 토양 소독제인 ㈜경농의 ‘팔라딘 유제’가 토양 소독이 필요한 농업인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팔라딘 유제’ 토양 병해충 종합적 방제

㈜경농이 2015년 새롭게 출시한 ‘팔라딘 유제’는 토양 내 희석처리로 토양 속에서 가스를 발생시켜 선충을 비롯한 각종 문제 해충 및 병원균 방제는 물론 잡초 발생 밀도까지 줄여주는 신개념 토양 소독제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설원예작물의 연작으로 황폐해진 토양을 다시 깨끗한 토양으로 환원하는 작용을 발휘한다.

또 ‘팔라딘 유제’는 인축에 대한 독성과 자극성을 낮추고 작물에 대한 약해 안전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팔라딘 유제’를 처리한 후 비닐제거나 천공 등으로 가스를 손쉽게 제거 할 수 있으며 따로 작물 발아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아도 약해의 우려가 상대적으로 낮아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시설원예에서 사용되고 있는 관수시설을 그대로 이용,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팔라딘 유제’의 처리 및 자세한 내용은 ㈜경농 대표전화 1899-0584를 통해 전달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