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업계 트렌드 파악해 더 큰 고객가치 실현할 것”
“축산업계 트렌드 파악해 더 큰 고객가치 실현할 것”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10.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바이오, 글로벌 테크니컬 세미나 개최
   
 

이지바이오가 축산업계의 현안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각 국가 및 지역의 이슈, 사례분석을 통해 솔루션을 찾아낼 목적으로 Global Technical Seminar를 개최했다.

SCU(Solution Creation University)라는 이름으로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이지바이오 본사 강당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황광연 교수(고려대), 김성우 교수(노스캐롤라이나주립대), 현영 원장(이지바이오 생물자원연구원), 카를로스 데보토리 박사(가금/영양학 컨설턴트) 등 각계의 축산 및 생명공학분야 전문가, 그리고 태국과 이란, 방글라데시, 필리핀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지바이오의 현지인 지역 매니저들이 모두 참가해서 3일 동안 교육과 사례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과 정보, 경험을 공유했다.

특히 김성우 교수와 카를로스 박사가 각각 발표한 이지바이오 사료첨가제 제품을 활용한 연구실적 및 적용사례는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귀중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라는 평가가 이어지며 현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지바이오는 “SCU라는 명칭에 걸맞도록 세미나를 통해 리피돌 등 주력제품에 대한 사용사례와 개선대책을 공유하고 분석 및 토론을 통해 창출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용해서 더 큰 고객가치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바이오는 내년부터 세미나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규모와 분야를 확대하여 연 1회로 정례화시킬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