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 출시
서울우유,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 출시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6.10.1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징어먹물, 검은콩, 흑미, 검은깨 등 첨가
▲ 서울우유가 최근 출시한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블랙푸드를 첨가한 신개념 슬라이스 치즈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를 출시했다.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는 △오징어먹물 △검은콩 △흑미 △검은깨 등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랙푸드’를 첨가한 프리미엄 슬라이스 치즈로, 오징어먹물의 감칠맛과 검정곡물의 고소한 맛이 치즈와 어우러져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 첨가된 블랙푸드는 검은색을 띄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항산화 효과가 크다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우유칼슘과 비타민D3 등 각종 영양 성분이 첨가돼 뼈 건강을 챙기는 성인 및 성장기 어린이들이 폭넓게 즐기기 좋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치즈들과 색다른 검은 빛깔의 치즈로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 1개씩 일주일간 규칙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7매입 용량으로 소포장돼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치즈를 섭취할 수 있다.

이규정 치즈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블랙푸드, 우유칼슘, 비타민D3 등 각종 영양이 듬뿍 들어가 건강 간식으로 손색 없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 치즈 한 장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의 권장소비자가는 126g(7매) 한 팩에 2800원이며 전국 대형할인점 및 일반유통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