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aT와 농식품 인재 육성 힘쓴다
선진, aT와 농식품 인재 육성 힘쓴다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11.0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시스템 개발, 일자리 창출 계획 등 업무협약 체결해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지난 달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와 농식품 인재육성과 청년일자리 확대를 위한 ‘Good Job, Good People’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선진은 농식품 인재들을 위한 기업 체험, 인턴십 등의 다양한 직업체험기회를 제공하고, aT와 함께 체계적인 인재발굴 및 채용 시스템 개발 등을 통해 대한민국 농식품분야 일자리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선진 관계자는 “이번 MOU는 대한민국 농식품 분야의 우수한 인재와 좋은 농식품산업 일자리를 연계하고자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에는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YAFF, Young Agri-Food Fellowship)의 농식품 청년인재 30명과 함께 채용설명회 및 공장을 견학해 이번 협약의 의미를 더했다.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확단은 농식품분야 글로벌 인재 육성을 목표로 aT에서 운영하고 있는 청년 네트워크 단체로, 이번 MOU를 통해 마련될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에 대한 확산과 참여를 이끌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을 주관한 선진 문웅기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MOU를 통해 선진이 필요로 하는 뛰어난 농식품 인재 발굴은 물론, 대한민국 청년실업 문제 해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