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계란, 홍보차량 전국을 누빈다
삼시세끼 계란, 홍보차량 전국을 누빈다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6.11.21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란 유통 차량 홍보 이미지 랩핑 프로젝트 진행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영기)가 계란 유통 차량 홍보 이미지 핑해 계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홍보 이미지는 계란후라이 이미지와 함께 계란자조금 공식 계란 캐릭터인 에그스타 캐릭터를 삽입하고 계란자조금의 2016년 메인 슬로건인 ‘삼시세끼 계란 매일 건강’을 표기해 모든 영양소가 함유된 계란을 먹고 매일 건강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이미지 하단에는 계란의 영양소와 효능을 표기해 계란에 대한 올바른 정보도 제공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계란 홍보 랩핑을 원하는 농가에게 신청서를 받아 진행했으며, 2016년 7월부터 10월까지 약 4개월간 1톤 냉장탑차 20대, 3.5톤 냉장탑차 1대로 총 21대에 대한 랩핑을 완료했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차량 랩핑이라는 이동식 광고 매체를 활용해 보는 이로 하여금 계란에 대한 인식을 친근하게 변화시켜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이룬 것으로 평가 된다”면서 “이를 통해 계란 홍보 랩핑에 참여한 농가에 긍정적인 반응도 함께 끌어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