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 ‘함께하면 더 맛있는 김장’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5~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에서‘2016 국민행복나눔 김장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김장채소의 안정적인 소비확대와 우리 고유의 전통인 김장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으며 삼성그룹, 오비맥주, 대상 등 여러 기업들이 상생마케팅에 동참했다.
저작권자 © 농축유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협은 ‘함께하면 더 맛있는 김장’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5~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에서‘2016 국민행복나눔 김장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김장채소의 안정적인 소비확대와 우리 고유의 전통인 김장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으며 삼성그룹, 오비맥주, 대상 등 여러 기업들이 상생마케팅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