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16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PR·이벤트 부문 우수 PR·이벤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항목은 ‘2016년 쌀 소비 촉진 활성화 홍보 사업’으로, 해당 사업은 우리 국민의 쌀 소비량이 계속 감소해 하루에 쌀밥을 채 두 그릇도 섭취하지 않는 상황에서 쌀 소비의 중요성과 가치를 알리고,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저작권자 © 농축유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16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PR·이벤트 부문 우수 PR·이벤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항목은 ‘2016년 쌀 소비 촉진 활성화 홍보 사업’으로, 해당 사업은 우리 국민의 쌀 소비량이 계속 감소해 하루에 쌀밥을 채 두 그릇도 섭취하지 않는 상황에서 쌀 소비의 중요성과 가치를 알리고,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