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동정>
<12월 19일 동정>
  • 농축유통신문
  • 승인 2016.12.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지난 13일 AI 확진판정이 난 전라북도 김제시를 방문해 AI특별방역대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방역대책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지난 14일 경기 이천시 설성면 성호저수지를 방문해(사진 오른쪽 다섯번째) 농약 광역살포기를 통한 방역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김창길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은 지난 14일 제주 농어업인회관 2층 회의실에서 ‘제주 감귤산업 발전 방안’이라는 주제로 KREI현장토론회를 개최했다. 현장토론회에서는 김창길 KREI 원장이 개회사를 하고 ,박미성 KREI 부연구위원이 ‘감귤 수급 동향과 전망’, 고성보 제주대학교 교수가‘감귤 수급구조 개선을 위한 가공부문 혁신 방향’, 이우철 제주특별자치도청 과장이 ‘감귤 정책 방향 및 문제점, 개선과제’를 주제로 발표했다.

 

▲한두봉 고려대 교수는 지난 8일 열린 한국농업경제학회 정기총회에서 2017년도 한국농업경제학회 회장으로 선임됐다. 고려대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 A&M 대학교에서 농업경제학 박사를 취득한 한 신임회장은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동향분석실장, 고려대 교수학습개발원 원장, 농림축산식품부 양곡정책심의위원회 위원, 농협중앙회 운영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