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설날 선물세트 56종 선보여
오뚜기, 설날 선물세트 56종 선보여
  • 김지연 기자
  • 승인 2017.01.1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기름, 참치, 햄 등 다양·풍성하게 구성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최근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세트 56종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고기함량이 높고 합성아질산나트륨을 첨가하지 않은 ‘오뚜기햄 선물세트’, 남태평양 바다의 신선함과 먹을수록 감칠맛 나는 ‘참치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홍삼 선물세트’등 1~5만원대의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올해 설에는 전복죽, 새송이쇠고기죽, 참치죽 등 다양한 오뚜기죽으로 구성한 ‘오뚜기죽 선물세트와 국내최초 벼 가공기술로 가바 함량이 약 10배 높은 ‘가바백미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와 오뚜기몰(www.ottogimall.co.kr)에 선물세트 전자 카달로그를 구성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김영란법과 장기불황으로 인한 심리점 부담으로 1~2만원대의 중저가 선물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며 “예년에 비해 빠른 설 명절로 식품 선물세트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고, 부담 없이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다양한 오뚜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