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안동찜닭·춘천식 닭갈비 신제품 출시
참프레, 안동찜닭·춘천식 닭갈비 신제품 출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2.1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닭고기 동물복지 인증기업 참프레는 안동식 찜닭, 춘천식 닭갈비 매운맛과 순한맛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안동식찜닭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동물복지 도계시스템으로 도계된 닭고기를 원료육으로 사용했으며, 대한민국 명물요리인 안동식 찜닭을 만들 수 있는 소스를 포함해 가정이나 야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게 개발됐다. 특히, 염지과정을 거쳐 좀더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하고 있다.

춘천식 닭갈비는 매운맛과 순한맛 2종으로 출시됐다. 동물복지 도계시스템으로 도계된 신선한 닭의 닭다리살(정육)을 원료육으로 사용한 춘천식 닭갈비는 본연의 맛을 유지하는 소스와 볶음밥 소스 2종의 소스가 첨부돼 간편한 방법으로 다양한 맛을 낼수 있게 개발됐다.

또한 닭다리살(정육) 특유의 부드럽고 두툼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매운맛·순한맛 기호에 따라 먹을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춘천식 닭갈비도 안동식 찜닭과 마찬가지로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을 간편하게 가정이나 야외에서 손쉽게 조리해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참프레 조성욱 마케팅본부장은 “이번에 개발한 참프레 안동식 찜닭, 춘천식 닭갈비 2종(매운맛·순한맛) 은 대한민국 대표 명물 지역 닭요리를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개발하게 됐다"면서 "무엇보다 동물복지 도계시스템을 적용하고 도계된 닭고기를 활용해 안전한 원료육을 사용하는 등 건강하고 맛있는 닭고기 공급을 위해 참프레가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프레 신제품 3종은 전국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