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한우’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한다
‘대관령한우’ 평창 동계올림픽 후원한다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3.08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영월정선축협의 '대관령 한우'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공식 후원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8일 “올림픽 개최도시에서 축산사업을 펼치고 있는 평창영월정선축협이 대표 브랜드인 ‘평창 대관령한우’를 공식 후원키로 하고, 이날 조직위 평창 주사무소에서 이희범 위원장과 김영교 조합장이 협약서에 서명했다”고 밝혔다.

 평창영월정선축협은 앞으로 평창 동계올림픽을 찾는 선수와 임원, 국제올림픽위원회(IOC)를 비롯한 국제경기연맹(IF) 등 올림픽 패밀리들에게 대관령한우를 이용한 요리를 제공, 대회 식음서비스 수준 향상에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또한, 추후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급식업체들과의 공급 계약을 추진함에 있어 국내 최초 올림픽 공식 한우 서포터로서 기능성 고급육 한우브랜드의 정상을 자리매김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개최도시가 자랑하는 평창 대관령한우의 후원 참여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이 개최도시 기업들의 후원참여 확산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김영교 평창영월정선축협 조합장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 한다”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