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다양한 고품질 고기능성 육묘상처리제 출시
경농, 다양한 고품질 고기능성 육묘상처리제 출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7.03.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화된 농촌사회에서 생력형 작물보호제는 이제 ‘필수’

경농의 육묘상처리제 종합방제 능력 탁월

육묘상처리제는 모판 1회 처리로 벼에 발생하는 주요 병해충을 종합적으로 예방, 방제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미 대부분의 농가에서 사용 중이다. 특히 경농의 육묘상처리제는 동시방제 효과와 지속력에서 탁월한 우수성을 나타내며 농업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경농이 올해 판매하고 있는 육묘상처리제는 총 8개 제품으로 이앙 전부터 이앙당일까지 모판에 1회 처리만 하면 물바구미, 애멸구를 비롯한 저온성해충은 물론 도열병 및 흰잎마름병, 세균성벼알마름병과 잎집무늬마름병까지 종합방제가 가능해 관련 농업인의 선호도가 매우 높고 전국 시·군의 육묘상처리제 보조사업 품목으로 선택받고 있다.

◆왕꿈 입제

㈜경농 대표 육묘상처리제로 병해충 종합방제 능력 탁월

㈜경농 대표 육묘상처리제인 ‘왕꿈 입제’는 문제 병해 방제 능력이 탁월한 살균성분인 티아디닐과 침투이행성이 뛰어나 저온성해충을 종합적으로 방제할 수 있는 살충성분인 이미다클로프리드로 구성된 병해충 종합방제 육묘상처리제이다. 육묘상처리로 초기 병해충은 물론 생육 중후기까지 약효가 발현되어 문제병해를 예방한다.

 

◆삼부자 입제

 

3가지 성분으로 도열병과 저온성해충 종합방제

㈜경농의 ‘삼부자 입제’는 살균성분인 트리사이클라졸과 살충성분인 카보설판, 이미다클로프리드의 3가지 성분 혼합제이다. 따라서 모판 1회 처리로 도열병은 물론 벼물바구미, 애멸구, 깔다구류와 같은 저온성해충을 종합적으로 강력히 방제한다. 벼에 대한 안정성이 우수해 이앙 3일 전부터 이앙 당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삼국통일 입제

 

파종시 복토혼화처리가 가능한 초 생력형 육묘상처리제

‘삼국통일 입제’의 가장 큰 특징은 파종 시 복토혼화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따라서 모판을 만들 때 바로 처리를 할 수 있어 기타 육묘상처리제보다 더 높은 노동력 절감 효과가 있다. 3가지 약제로 구성되어 있어 도열병을 포함한 문제병해와 물바구미, 애멸구와 같은 저온성해충을 종합적으로 방제한다. 1.2kg으로 되어 있어 상자당 60g씩 살포가 가능해 약제를 만족스럽게 살포 할 수 있으며, 벼 잎집무늬마름병을 방제할 만큼 약효 지속기간이 매우 길다.

 

◆양수겸장 입제

수도에 발생하는 모든 문제 병해충을 간편하게 해결

‘양수겸장 입제’ 도열병, 깨씨무늬병, 잎집무늬마름병을 비롯하여 7개 문제병해와 벼물바구미, 애별구를 비롯해 6개 문제해충 등 무려 13개 병해충에 등록이 되어 있는 제품이다. 속효성과 지효성을 겸비해 빠른 약효를 나타내고 생육 중,후기까지 약효를 지속시키는게 특징이다. 벼에 대한 안정성이 뛰어나 이앙 3일 전부터 이앙 당일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판 약제처리 작업을 여유있게 할 수 있다.

㈜경농은 이같은 4가지 약제 이외에 서방형 약제인 ‘한칼 입제’, 1.2kg으로 포장돼 있는 ‘만추 입제’ 저온성해충 및 혹명나방까지 방제가 가능한 ‘파워스타 입제’ 침투이행성이 뛰어난 ‘명골퍼 입제’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