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스타인 체형에 적합한 성장, 팜스코가 이끈다
홀스타인 체형에 적합한 성장, 팜스코가 이끈다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3.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산 6만kg를 향한 ㈜팜스코의 도전! 임팩트 시리즈 출시
   
 

㈜팜스코가 임팩트 시리즈 사료 출시로 종부 체중 및 분만 체중을 달성해 초산 체중이 낮은 국내 낙농 산업에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했다.

최근 팜스코는 “낙농 사료인 ‘임팩트 어린송아지, 임팩트 중송아지, 루멘임팩트 드림” 3가지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지난해부터 진행한 최고 라인의 임팩트 시리즈를 완성하고 낙농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육성우 라인의 ‘임팩트 어린송아지, 임팩트 중송아지’는 지속적으로 개량되고 있는 홀스타인의 체형에 적합하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한 육성우 사료다. 이 사료를 통해 높은 초종부 체중 및 분만 체중을 달성해 초산 체중이 낮은 국내 낙농 산업에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착유우 신제품 ‘루멘임팩트 드림’은 젖소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충분히 공급하고, 비유초기 체내 급격한 에너지 동원으로 나타나는 부작용을 최소화시키도록 설계됐다. 팜스코 관계자는 “반추위 내 PH변화를 최적화 시켜 건강한 반추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해 번식 성적을 개선, 산유랑 증가가 가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와 함게 팜스코는 비유초기 대사성 질병 예방을 위해 이탈리아 TECNOZOO사와 독점 계약하여 BOLUS 서비스 시작할 계획이다. BOLUS 서비스는 착유우에 경구 투여하고 주사를 통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비유초기 대사성 질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이는 10년 이상 장기간에 걸친TECNOZOO사의 현장 적용을 통해 확인된 바 있다.

주인호 축우PM은 “ 임팩트 시리즈를 통해 건강한 육성우를 만들고, 루멘임팩트 드림을 통해 번식 성적 개선 및 대사성 장애를 예방할 수 있다”면서 “이와 함께 팜스코 만의 독점 서비스 BOLUS를 통해 현재 보다 번식 성적 개선은 물론 착유우 두당 5산 6만kg도 충분히 가능하다”며 신제품에 대한 출사표를 던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