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말한우의 출산 독려 프로젝트 주목
홍천말한우의 출산 독려 프로젝트 주목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3.14 0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축하 물품을 전달합니다.

홍천사랑말한우영농조합법인(대표 나종구)이 최근 다음세대 축복 프로젝트를 시작 했다. 다음세대 프로젝트란 홍천군 출산가정에 축하물품으로 양질의 홍천한우 양지 1근과 미역을 전달하는 것이다.

홍천사랑말한우는 "지역 환원 사업을 구상하던 중 홍천군에서 신생아가 500명이 되지 않는 안타까운 현실을 알게 되면서 지역에서 아이가 태어남을 함께 축복 해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 했다"고 밝혔다.

최근 3월 1일~10일 사이에 홍천군에 출생신고를 한 다섯 세대에 선물을 전달을 마쳤으며 향후 매주 월요일 읍, 면사무소에 출생신고를 마친 가정을 취합해 선물을 전달 할 예정이다.

홍천사랑말한우는 2017년 500세대 정도가 출산 할 것으로 예상하고 다음세대 축복프로젝트에 1620만원의 예산을 책정했다. 또한, 2017년 다음세대 축복 프로젝트와 더불어 기초생활수급 세대 지원, 노인층 문화, 스포츠 활동 지원, 장학금 기부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지역사회 환원 사업을 진행 할 계획이다.

홍천사랑말한우 나종구 대표는 “지역에서 출산을 축복하고 있다는 메시지가 출산 가정에 전해 졌으면 한다"면서 "출산 문제의 근본적 대책은 국가 정책적으로 세워져야겠지만 민간의 노력이 더 해지면 마음 놓고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사회적 환경을 만드는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