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지역 소외 계층에 ‘한돈 나눔’ 훈훈
도드람, 지역 소외 계층에 ‘한돈 나눔’ 훈훈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3.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한 달 간 도드람 브랜드 가공품 할인 행사 및 무료 시식회 진행
   
 

한돈 대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은 최근 우리한돈, 우리한돈! 도드람, 이웃사랑 한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기념해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도드람테마파크 바비큐하우스에서 지난 8일, 9일, 14일, 16일 총 4일에 걸쳐 ‘우리한돈, 우리한돈! 도드람, 이웃사랑 한돈 나눔 행사’를개최한 것이다.

도드람은 한돈의 우수성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행사로 도드람은 경기도 이천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468명을 초청해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신선하고 안전한 본래순대와 어르신들의 기호를 반영한 다과를 제공했다.
 
이밖에도 도드람은 지난 3월 3일 삼겹살 데이를 기념해 3월 한 달 간 도드람테마파크 중앙 홀 매장에서 한돈의 다양한 부위와 제품을 소개하고, 저지방 부위 판매 활성화를 위한 도드람브랜드 가공품 할인 행사 및 무료 시식회를 진행하고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삼겹살데이 맞이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 및 소외계층이 한 데 모여 이웃 간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눌 수 있었던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돈 대표 브랜드로서 전국민 모두가 신선한 한돈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