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페라떼 구입 시 한 사이즈 업!
스타벅스, 카페라떼 구입 시 한 사이즈 업!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4.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우유 소비확대 및 사랑의 우유보내기운동 전개’
   
 

스타벅스는 매주 월요일 카페라떼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판매금액의 일부를 적립하여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 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21일 스타벅스 소공동점에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와 ‘국산우유 소비확대 및 사랑의 우유보내기운동 전개’를 위한 공동캠페인 협약식을 가지고 6월 19일까지 함께 공동캠페인을 진행한다.

연간 약 2000만 리터 이상의 국산우유를 소비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모든 혼합 커피 음료 제품에 100% 국산우유인 K-MILK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약 100만 잔의 카페라떼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산우유 소비 촉진과 적립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우유가 전달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캠페인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타벅스의 주 고객이자 잠재적 우유소비층인 20~30대에게 국산우유 사용인증 K-MILK마크를 알리기 위해 카페라떼 컵에 홍보스티커를 부착하고, 주문대와 매장 게시판에 캠페인 홍보 포스터를 비치할 예정이다.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장은 “직접적인 소비촉진활동도 중요하지만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국민들의 공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며 “우유에 대한 친밀감과 호감도가 높아지면 자연스레 국민건강식품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