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원부문, ONLY ONE 봉사활동 펼쳐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원부문, ONLY ONE 봉사활동 펼쳐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5.2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산책, 센터 내 청소 등 따뜻한 정 나눠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 (부문장정근상) 5월 가정의 날을 맞아ONLY ONE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와의 훈훈한 정을 나눴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 직원들은 지난 18일 답십리에 소재한 구호동물입양센터를 방문해 반려견 산책 및 센터청소등 봉사활동을 했다.

동물단체 ‘케어’ 는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문화정착을 위해 국내 최초로 오픈한 구호동물 입양전문센터이며, 많은 사람들의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펫사업팀 이종수사원은 "구호동물입양센터와의 인연이 벌써 1년이 넘었는데,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인해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구호동물입양전문센터 담당자도 "CJ제일제당에서 이렇게 정기적으로 방문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부분에서 지원 및 협력이 이뤄져 좋은 인연이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답했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지역동물사랑 실천협회와 연계한 ONLYONE 봉사활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월 2,4 주 목요일에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밖에도김장나눔봉사활동, 푸드뱅크 포장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펫사업팀에서는 사료지원방안 등을 협의해 매월 정기적인 후원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