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열탄불고기, 출시 두 달만에 누적 판매 7만 팩 돌파
다향오리열탄불고기, 출시 두 달만에 누적 판매 7만 팩 돌파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6.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조리 식품으로 불고기 소스와 깊은 불 맛을 느낄 수 있어 ‘인기’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열탄불고기’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판매량 7만 팩을 돌파했다.

지난 4월에 첫 선을 보인 ‘열탄불고기’는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만 팩을 돌파하면서 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열탄불고기는 다향오리가 키운 100% 국내산 오리만을 가공한 양념육으로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불고기 소스, 풍미를 더해주는 고소유와 함께 깊은 불 맛을 느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열탄불고기는 재료를 고르고 손질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동봉된 소스와 함께 굽기만 하면 완성되는 반조리 식품으로,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가구나 워킹맘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리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열탄불고기 볶음밥용 특제 소스는 주부 소비자 모니터 요원으로부터 별도 제품 출시 요청을 받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다향 오리연구소를 설립해 신메뉴 개발 및 제품 연구는 물론 소비자 모니터 요원의 솔직한 피드백을 받는 등, 오리고기의 풍부한 맛과영양을 전파하기 위해노력한 부분이 소비자들에게 전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리고기를 일상식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맛과 품질, 편의성을 차별화시킨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향오리 열탄불고기는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각 대형마트, 온라인마켓 등으로 점차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