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팜스코 축산인력 양성 앞장
(주)팜스코 축산인력 양성 앞장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6.21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암대학교 산학협력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
   
 

(주)팜스코 정학상 총괄사장은 연암대학교와 인적, 물적 교류를 포함한 상호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난 5월 10일 산학협력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으로 양측은 우수한 실무 인력의 양성과 양 기관 발전을 위해 상호 지원 및 협력을 하며, 상호 협의해 특별교육과정을 편성해 교육을 실시할 수 있다. 또, 필요에 의해 직원의 직무능력 및 학생들의 전공능력 향상을 위한 위탁교육에 필요한 인력 및 교육시설을 적극지원한다는 취지로협약서를 체결했다.

특히, (주)팜스코의 사명 Mission인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해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는 주요내용으로 함축해 협약식의 의의를 더했다. 이에 항상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 축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Global시대에서 함께 선도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협력하는데 뜻을 모았다.

또한 지난 14일에는 2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한국 축산업 발전을 위해 학업과 실습에 정진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자는 마음을 담아 각각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을 상반기 장학금으로 연암대학교 학생들에게 전달식을 가졌다. (주)팜스코는 미래지향적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축산 전문가를 개발하는 대학기관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업을 확장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