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SJ숲처럼예탁금’ 신상품 출시
산림조합 ‘SJ숲처럼예탁금’ 신상품 출시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7.06.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대금리에 상조대금 할인 또는 상해보험 무료가입 서비스까지

산림조합은 첫거래 고객 등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상조대금 할인 또는 무료 상해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기예탁금인 ‘SJ숲처럼예탁금’을 출시했다고 지난달 27일 밝혔다.

‘SJ숲처럼예탁금’은 첫거래, 신규 2000만 원 이상, 계약기간 3년 이상 등 우대조건 충족 시 기본금리외 최고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상조대금 할인 또는 상해보험 무료가입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예탁금 2000만원 미만 가입고객은 상해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예탁금 2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상해보험 무료가입 또는 상조대금 일부할인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해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는 상해사망 시 500만원, 교통상해 사망 시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며 상조대금 할인서비스는 예탁금 가입 시 SJ산림조합상조에 가입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상조납입금의 일부를 할인,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캐쉬백 받을 수 있다.

김희선 산림조합중앙회 홍보실장은 “산림조합은 이번에 출시된 ‘SJ숲처럼예탁금’ 판매와 더불어 저금리 시대에 높은 금리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새로운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산림조합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fc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