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축산기술 아프리카 농업개발과정 연수생에게 전수
CJ축산기술 아프리카 농업개발과정 연수생에게 전수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8.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 글로벌을 향상 한걸음
   
 

아프리카 6개국 농업개발과정 공무원들이 지난 7월 12일광교에 소재한 CJ블로썸파크 연구소와 인천공장을방문해 국내 축산 사업의 현황과 축산기술을 배웠다.

6개국 농촌지도직 공무원들은 CJ 연구소를 방문해 CJ그룹에 대한 설명과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의 사업현황, CJ사료기술 및 혁신제품, 성분분석기기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인천사료 공장으로 이동해 사료 제조과정을 둘러 봤다.

또한, 축산기술센터 이오형센터장과 신인호 수의사는 양돈과 닭의 사양관리 및 질병/관리에 대한 교육을 통해 아프리카 공무원들의 궁금한 점을 해결해 주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연구소 투어를 담당했던 은도수님은 “아프리카 공무원들이 한국의 CJ라는 기업에 대해 호감을 갖고, CJ사료와 연구소 R&D 기술 및 제품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였으며, 이런 견학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무척이나 뿌듯해 했다” 고 전했다.

이번 견학프로그램을 주관한 CJ축산기술센터 이오형센터장은 "현재 CJ제일제당생물자원사업부문은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등의 해외에 진출해 있지만, 향후에는 글로벌로 나아가 아프리카에도 진출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견학프로그램을 통해 농촌지도직 공무원들과의 네트워크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거같아서 뿌듯하다” 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