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농진흥회, '2017 세계학교우유의 날’ 기념 수상작 선정
낙농진흥회, '2017 세계학교우유의 날’ 기념 수상작 선정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08.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 세계학교우유의 날 기념식서 4개 부문 시상
   
▲ 우유급식 사진 대상에 선정된 대전상원초등학고 정미숙 교사의 '우유 그리고 내친구' .

낙농진흥회(회장 이창범)는 ‘세계학교우유의 날(World School Milk Day)’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한 ‘학생·교직원 참여 경연대회’의 입상작 128점을 선정 발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상금 및 트로피를 시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지난 5월 1일부터 6월 23일까지 약 2개월간 전국 초·중·고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우유 포스터, 우유주제 에피소드, 우유주제 UCC, 우유급식 사진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실시됐으며, 1000여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참여해 1200여점의 많은 작품이 출품됐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부문별 대상 수상자로는 △우유 포스터(초)  충주 국원초등학교 김은서 학생 우유주제 △ 에피소드(중)  진주남중학교 김동규 학생 △ 우유주제 UCC(고)  김천 성의여자고등학교 한소영 학생 △ 우유급식 사진(교직원) 대전상원초등학교 정미숙 교사가 각각 선정 됐다.

입상 작품은 ‘아이러브밀크 홈페이지(www.ilovemilk.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연대회 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9월 27일 더케이호텔서울(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에서 개최되는 세계학교우유의 날 기념식에서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