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선진 글로벌 HIPO’ 개최
‘2017 선진 글로벌 HIPO’ 개최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7.09.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글로벌 리더십 끌어내는 ‘집중 교육 프로그램’ 진행
선진은 해외 법인 직원들의 글로벌리더십 증진을 위해 ‘2017 선진 글로벌 HIPO’를 진행했다.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자사 해외 법인 직원들의 글로벌리더십 증진을 위한 역량 강화교육 ‘2017 선진 글로벌 HIPO’를 11일부터 16일까지 1주일 간 진행했다.

‘선진 글로벌 HIPO’는 ‘HIgh POtential’의 약칭으로 팀장급 중간관리자의 실무 관리능력과 경영 감각, 사업적 안목의 ‘잠재력’을 이끌어내기 위한 선진만의 독특한 교육과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은 베트남, 필리핀, 중국, 미얀마, 총 4개국의 현지인 팀장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고객중심의 선진 핵심 가치와 비전을 글로벌 사업영역까지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이번 교육과정은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춘 선진의 익산·군산 사료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선진 비전·핵심가치 교육, 개인별 업무능력의 장, 단점을 파악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1:1 성과면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전문 경영전략을 익히는 하림웨이 교육 등 강도 높은 집중교육이 일주일 간 진행됐다.

선진 경영지원실 문웅기 이사는 “선진의 다양한 교육 가운데에서도 HIPO는 사업의 구심점이 되는 팀장들을 위한 특별 교육으로 그 취지와 역할이 매우 중요한 교육”이라며 “앞으로 도 선진은 꾸준히 성장하는 글로벌 사업 역량에 맞춰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