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축우 신제품 고급육 명작 LP 시리즈 출시
팜스코, 축우 신제품 고급육 명작 LP 시리즈 출시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7.09.1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급 30%이상으로 매출액 극대화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최근 한우 고급육 사료인 ‘고급육명작 LP큰소’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고급육명작 LP큰소’는 지난해 출시한 고급육명작 LP 마무리’와 더불어 고급육 사료의 최고라인인 ‘고급육명작 LP’시리즈를 완성했다. 특히 ‘고급육 명작 LP 마무리’ 사료가 단일 품목으로 월 2000톤 이상을 판매할 정도로 시장 내 선풍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전 구간으로 확대한 이번 시리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급육명작 LP 시리즈는 최근 송아지 가격이 400만원 이상으로 치솟는 등의 현상으로 인해 한우 농가의 생산비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생산성 향상을 위해 루핀을 첨가한 최고 수준의 제품이다.

또한 팜스코는 이러한 시장상황에 맞춰 농가에게 최고의 매출액을 올릴 수 있는 ‘고급육명작 LP Challenge 30 프로그램’을 제시했다.

‘고급육 명작 LP Challenge 30’ 프로그램은 고도로 개량되고 있는 한우 유전력에 맞춤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한우의 유전능력을 최대로 발현시켜서 30개월 령에 도체중을 30kg 증량하고, 1++ 등급 출현율 30% 달성해 업계 최고인 출하제중 820kg를 생산하는 최신의 한우고급육사료 프로그램이다.

‘고급육명작 LP Challenge 30’ 프로그램의 영양학적인 특장점은 개량된 한우 맞춤형 △에너지-단백질 균형 기술 △Glucose Metabolism 기술 △반추위내 최적 발효 기술 적용돼 일당 증체량을 향상 △출하시까지 꾸준히 사료 섭취량을 유지해서 한우 농가의 매출액을 최대로 높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팜스코 주인호 축우PM은 “이제는 한우사육을 하는 농가들에게 수익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사료를 제공해야 시점”이라며 “이번 출시한 고급육명작 LP 시리즈는 힘든 한우 사업에 양질의 에너지, 단백질 원인 ‘루핀’을 다량 첨가한 고급육명작LP와 팜스코 과학기술로 개발한 프로그램을 통해 출하체중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