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미얀마, 만달레이 사료공장 오픈 기념행사 개최
선진미얀마, 만달레이 사료공장 오픈 기념행사 개최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7.10.2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달레이를 시작으로 미얀마 북부시장에 상생 가치 전파
미얀마 현지법인의 사료공장 오픈식에 참석한 임직원과 초대 손님들이 테이프 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지난 22일 미얀마 북부지역인 만달레이에 미얀마 현지법인의 사료공장을 오픈하며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미얀마는 선진이 가장 최근에 진출한 국가로 2014년 진출 이후 3년 만에 월 사료 판매 7000톤을 앞두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선진미얀마는 바고에 위치한 1만톤/월 규모의 첫 사료공장의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이번 만달레이 사료공장을 임대하며 생산설비를 확대했다. 선진미얀마 만달레이 공장은 2000톤/월 규모로 큰 잠재력을 지닌 미얀마 북부지역 시장 진출의 중요한 거점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이날 행사에는 선진 전략기획실 김대현 부사장과 선진미얀마 임직원을 비롯한 만달레이 축산협회장 쪼틴, 만달레이 축산수의국 얀나잉소 등 100여 명이 참석하며 신규공장의 출발을 축하했다. 특히 선진 김대현 부사장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선진이 추구하는 상생과 오름 15도의 경영 철학을 공유하고 미얀마 시장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선진미얀마는 3년 내 만달레이 지역에 제2공장 건립을 목표로 미얀마 북부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2개의 종계장(7만수)과 부화장 외 제 3종계장과 모돈 1200두 규모의 양돈장 건설을 준비 중에 있으며 미얀마 시장의 새로운 강자가 되기 위한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선진미얀마 이병하 대표는 “선진미얀마의 새로운 도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의 뜨거운 응원을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며 “선진미얀마는 미얀마 시장에서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전개 및 인프라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