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로 그룹, 2018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채 실시
체리부로 그룹, 2018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10.27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고기 전문기업인 체리부로 그룹이 2018년 대졸신입 공채 4기를 모집한다.

체리부로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 대해 "성별과 나이, 출신학교 등에 차별이나 제한을 두지 않고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사람', '협력과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각 직무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는 인재상 및 지원 직무와의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에 참여하는 회사는 체리부로와 계열사인 한국원종, 동양종합식품이다. 모집부문은 관리, 영업, 생산, 축산 등 9개 부문이며 공통 자격요건은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고 관련 부문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이며, 체리부로 홈페이지(www.cherrybro.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cbhr@cherrybro.com)로 제출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체리부로 홈페이지 또는 채용사이트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체리부로는 11월 말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며, 상장 후 신규 사업 발굴 등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이번 공채 4기를 기점으로 인재 채용을 꾸준히 늘려나갈 계획이다.

체리부로 경영지원본부 김광룡 이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상생할 줄 알고 젊은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회사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