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소시지 ‘베스틱’, 누적 판매 100만팩 돌파
닭가슴살 소시지 ‘베스틱’, 누적 판매 100만팩 돌파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10.3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은 닭가슴살 소시지 ‘베스틱’이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 100만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베스트(Best)’와 ‘스틱(Stick)’의 합성어인 베스틱은 네이밍 그대로 ‘최고의 소시지’를 표방하는 닭가슴살 소시지 전문 브랜드다. 2016년 랭킹닭컴을 통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돈육 소시지 못지 않은 탱글탱글한 식감을 내세워 이목을 끌었다.

한국인에게 익숙한 훈제맛, 마늘맛, 고추맛 3종에 카레맛, 매콤치즈맛을 추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간편한 조리법과 포장으로 편의성을 높여 젊은 소비 층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고급 콜라겐 케이싱에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다져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톡톡 터지는 육즙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한 방송에서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자주 먹는 식단으로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을 소개해 ‘용준형 정식’, ‘용준형 소시지’라는 별칭이 붙으며 SNS상에서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랭킹닭컴은 하이라이트 팬덤에 베스틱 소시지 샘플링 행사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는 11월에는 서울광역 푸드뱅크센터에 ‘베스틱 카레맛’ 8600팩을 기부할 예정이다.

랭킹닭컴 측은 “닭가슴살이라고 짐작할 수 없을 만큼 소시지의 진한 풍미를 지닌 베스틱은 뛰어난 맛은 물론 1팩당 25g 수준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체중 조절 식단, 아이들의 영양 간식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우수한 제품”이라며 “별다른 손질을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맛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