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 보쌈한쌈 기획전’ 열어
한돈자조금, ‘한돈 보쌈한쌈 기획전’ 열어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7.11.0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철 맞아 한돈 시중가 대비 최대 20% 할인
한돈자조금이 11월 김장철을 맞아 ‘한돈 보쌈한쌈’ 기획전 등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이 11월을 맞아 ‘한돈 보쌈한쌈’ 기획전 등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상대적으로 돼지고기 가격이 상승하는 김장철, 소비자 부담을 덜고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6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을 통해 김장 맞이 보쌈 기획전을 선였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기획전에서 앞다리살, 삼겹살, 목살 등 보쌈수육용 한돈을 시중가 보다 최대 2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장용 고무장갑, 김장 비닐, 수육용 티백 등 김장용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수능 시험 전날인 오는 15일까지 ‘한돈몰과 함께하는 수능대박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몰 내 한 줄 메모게시판에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한돈 삼겹살 500g을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수험생 모여라! 한돈몰이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7년 수능 수험표를 한돈몰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한돈몰 이용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열린다. 한돈자조금은 11월 한돈몰 이벤트로 ‘한돈몰 11자 Talk’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한돈몰을 11자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본인 SNS에 공유한 내용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형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경품도 푸짐하다. 한돈자조금은 응모자 중 총 114명을 선정해 전기그릴, 향균도마,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캠핑족들을 위한 ‘한돈몰 5kg 기획전’과 구매후기, 신규 가입고객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한돈몰을 통해 연중 진행된다.
이병규 위원장은 “김장 시즌을 맞아 김장의 꽃 한돈을 우리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맛있고 신선한 우리돼지 한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