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물산, TYM USA 우수 딜러 20명 초청
동양물산, TYM USA 우수 딜러 20명 초청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7.11.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공장, 공주연구소 등 방문...한국관광도 즐겨

동양물산은 미국법인TYM USA Inc(TYM USA) 직원 및 우수딜러 20명을 한국에 초청,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6박7일간 동양물산 및 한국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전범철 국내영업팀 차장은 “이번 초청은 동양물산 제품을 많이 판매한 우수 딜러들에게 동양물산의 공장 및 연구소 견학과 한국을 소개하기 위해 계획됐다”며 “딜러들은 익산공장 라인투어를 통해 동양물산의 최신식 설비로 정밀하게 트랙터를 제조하는 공정 절차를 직접 확인하고 특히 깨끗하고 잘 정돈돼 있는 공장 모습에 많은 딜러들이 감탄했다”고 전했다.

전 차장은 또 “공주에 소재하고 있는 중앙기술 연구소를 방문, 미래형 트랙터(자율주행 트랙터, 전기트랙터) 및 다목적 수확기 등 선진 기술이 접목된 기계개발을 10년 전부터 준비한 동양물산의 제품을 견학했다”며 “논산에 있는 GMT 작업기(로더, 백호, 모더 등) 공장도 방문해 동양물산 제품에 최적화된 작업공정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들은 특히 동양물산 공장 방문 외에도 한국의 주요 관광명소인 경복궁, 민속촌, 남산타워, DMZ, 전쟁기념관, 남대문시장, 명동 등을 방문, 한국의 역사와 전통 및 현대를 모두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행사에 참가한 한 딜러는 “이번 방문을 통해 한국제품을 더욱 깊게 이해하고 신뢰를 가질 수 있는 큰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양물산은 이로써 2번째 TYM USA 우수딜러 초청행사를 진행했으며 2018년에는 더 많은 딜러를 초청, TYM을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