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마트, 국산 김장 농산물 특판 행사
농협하나로마트, 국산 김장 농산물 특판 행사
  • 임경주 기자
  • 승인 2017.11.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행사카드 및 쿠폰할인 적용...알뜰 쇼핑 지원

농협(회장 김병원)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재료부터 다른 명품김장! 하나로마트 김장시장’ 특판 행사를 실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본격적인 김장시기에 맞추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7개 행사카드(NH, NHBC, KB, 우리, 신한, 롯데, 씨티)로 절임배추, 깐마늘 등 김장 주재료를 구입 시 최대 19,80원 즉시 할인구입 가능하다. 또 고춧가루, 소금 등 쿠폰할인 대상 품목의 경우 4000원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국산 농산물로 건강한 김장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김장에서 가장 중요한 배추는 농협이 직접 계약재배 해 품질을 관리했고 절임배추는 화원, 대관령, 안동, 순천 등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한 농협의 김치가공시설에서 직접 생산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입 할 수 있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전국적인 김장시즌을 맞아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알차고 실속있는 김장재료를 준비했다”며 “믿을 수 있고 품질 좋은 국산재료와 다양하게 준비된 김장용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먹을 김치를 알뜰하고 건강하게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