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17 5년 연속 한국의 경영 대상 수상
하림, 2017 5년 연속 한국의 경영 대상 수상
  • 김재광 기자
  • 승인 2017.12.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하림이 지난 5일 서울 그랜드힐튼홀텔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7 한국의 경영대상' 경영품질부문에서 5년연속 대상을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7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경영품질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해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하림은 경영품질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것이다.

이번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이미지를 구축한 기업에게 주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 있는 상이다.

지난 1986년 창립 ㈜하림은 올해로 31년 동안 품질과 위생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국내 최초 유럽식 동물복지 시스템 도입과 최적화된 도계 프로그램을 적용해 신선하고 위생적인 닭고기가 소지자 식탁 위에 오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평가를 받았다.

㈜하림 이문용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최선 설비 도입과 연구개발을 통해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기업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