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경북 칠곡 사료공장 기공식 개최
팜스코, 경북 칠곡 사료공장 기공식 개최
  • 김수용 기자
  • 승인 2017.12.1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지역 농가에게 신선하고 뛰어난 품질 사료 제공 기대
▲팜스코의 경북 칠곡 사료공장 기공식에서 임직원 및 축산 관계자들이 기념삽을 뜨고 있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 8일 칠곡 농기계특화 농공단지에서 제4사료공장 기공식을 가졌다.

팜스코는 이날 임직원과 지역 고객, 파트너, 축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공식을 개최하고 신규 공장 건립의 본격적인 시작을 선포했다.

신축될 사료공장은 팜스코의 네 번째 사료공장으로,월 3만톤 이상의 생산능력을 가진 현대식 공장이다. 8000여평 규모의 부지에 건립될 예정이며 2018년 12월 완공을 목표로 추진된다.

칠곡 사료공장은 첨단기술 및 친환경 시스템이 가미된 ‘Smart Factory’로서 기존 사료공장과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제품의 재고관리, 설비관리, 제조공정 등에 첨단 ICT 기술을 접목시킴으로써 에너지를 절감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지속적으로 최적화 상태를 찾아가는 스마트 공장의 기반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평가된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팜스코는 지난 44년간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며 “이번 칠곡 사료공장의 건립을 통해 영남지방을 나아가 대한민국 축산농가에게 더욱 우수하고 안전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및 축산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